2019형그랜드스타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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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트로이목마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08:38:1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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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 시승기(Hyundai The New Grand Starex Limousine Test drive)

더 뉴 그랜드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이하 스타렉스 리무진)은 미니밴이지만 이름에서도 드러나듯이 리무진이라고 해도 될 만큼 널찍한 공간과 편의사양을 갖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일반 스타렉스와 차이가 없습니다. 2.5L 배기량을 가진 터보 디젤 엔진으로 최고출력 175마력에 최대토크 46.0kg.m을 내며 맞물린 변속기는 5단 자동입니다. 2.5톤이 살짝 넘는 차를 이끄는 데 부족함이 없고 또 6인승은 속도제한도 걸려있지 않아 고속도로에선 도로여건만 허락하면 속도를 올리는 데 답답함도 없습니다. 재밌는 건 승차감입니다. 스타렉스 리무진은 앞 스트럿, 뒤 코일 스프링 서스펜션이 들어갔는데 일반 스타렉스에 들어간 것을 가다듬은, 전용 서스펜션입니다. 2, 3열 승객을 위해서인데 그 덕에 승차감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2열이 가장 좋고 3열은 뒷바퀴 위에 바로 자리잡고 있다 보니 진동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1열은 익히 스타렉스 밴에서 느꼈던 그 달구지 같은 느낌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딱 운전자 또는 가이드나 앉을 수준입니다. 또 1열 시트는 생김새는 괜찮지만 몸을 잘 지탱해주지 못해 장거리 주행시 피로도 누적이 쉽습니다. 반면에 2, 3열 시트는 훌륭합니다. 넓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몸을 편안하게 잘 지지해줍니다. 단, 기본 장착되는 통풍과 열선기능 스위치는 작동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터치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중간 격벽에 설치된 TV는 장거리 주행에 도움이 될 중요한 엔터테인먼트 장비인데 작동할 때 모터 돌아가는 소음이 약간 있을 뿐 마무리나 마감은 훌륭합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
배기량 2497cc
최고출력(ps) 175/3600rpm
최대토크(kg.m) 46.0/2000~2500rpm
변속기 5단 자동
0-100km/h 가속 NA
공인연비(복합/도심/고속) 8.9/7.9/10.5km/L
전장X전폭X전고 5175X2000X2205mm
휠베이스 3200mm
공차중량 2510kg
가격 5810만원

이재림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CE4oHV3UzJAEiZWuyqBt7g
원태아버지 네이버 포스트 http://naver.me/5azCm42q
원태월드 1호점 네이버 블로그 https://jr0217.blog.me/
원태월드 2호점 티스토리 http://oneteworld2.tistory.com
원태아버지의 개러지 네이버TV http://tv.naver.com/onetv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imlee2018
이로운이정표YOUTUBE TV,이로운채널 : 영상재미있게 잘보고갑니다
가기전 구독&좋아요 꾹 누르고갑니다 ㅋㅋ
더 좋은영상기대할께요^^
석현빈 : 믿고보는 루엘 매거진
Papa H : 카니발 하이리무진하고 비교했을때 어떤 차량을 더 추천해주시나요?
신내행 : 역시 grande satxe 천장 멌있어
Kai Han :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 시승기(2019 Hyundai H-1 Limousine Test Drive) - 2018.08.21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2, 3열 승객의 편의성에 초점이 맞춰진 모델입니다. 따라서 1열과 2, 3열의 승차감에서 매우 큰 차이를 보입니다. 1열은 장거리를 가기에는 좀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승차감이 떨어지지만, 2열과 3열은 안락합니다. 시트만 해도 차이가 큽니다. 2, 3열 시트는 모두 전동식이고, 통풍과 열선 기능도 마련돼 있습니다. 오랜만에 바뀐 얼굴은 호불호가 갈릴 듯하고, 센터페시아의 디자인은 기존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175마력 디젤은 평상시에는 크게 부족함 없지만 추월 같은 상황에서는 아무래도 답답한 면이 있습니다. 이번 시승기 마지막에는 루엘 이재림 기자의 2, 3열 승차감 소감도 간략하게 추가돼 있습니다. 다음 시승기는 투싼 1.6 디젤, 더 뉴 아반떼,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더 K9 3.8입니다.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2.5 디젤 리무진 6인승 익스클루시브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175×2,000×2,205mm, 3,200mm
트레드 1,685/1,660mm
엔진 2,497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75마력/3,600 rpm
최대 토크 46.0kg.m/2,000~2,500 rpm
변속기 5단 자동
공차중량 2,510kg
타이어 넥센 로디안 CT8 215/65R/17
복합 연비 리터당 8.9km(도심 7.9km, 고속도로 10.5km)
CO2 222g/km
연료탱크 75리터
가격 5,81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Kyle Choi : 개인적으로 운전하기 제일 편했던 차입니다. 군대에서 스타렉스 몰다가 군용코란도로 넘어갔는데 코란도가 이거에 비해서 확실히 운전자세가 불편했어요. 스타렉스는 거의 일반 의자에 앉는 기분이라 되게 편했습니다. 시야확보도 좋았고요.
박찬희 : 모든 리뷰 모두 정말 주행 리뷰도 잘해주시고 또한 많은 리뷰어가 해주지 않으시던 실내의 자세한 설명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보는 한상기 체널 응원합니다.
지토바이지 : 12년식 3밴오토로 납품일을 했었는데, 확실히 가속은 리무진이 더디네요. 3밴은 160까지는 꾸준히 밀어주고 계기판상 190까지는 무리없이 나갑니다. 나름 코너도 영동대교에서 강변북로로 빠질때도 80정도로 돌정도로 괜찮고 괜히 법타렉스라 부르던게 아니더라구요. 이상 법타렉스 경험자였습니다. 항상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ALLEN LEE : 재밌게 잘 봤습니다 한기자님. 달구지라니 ㅎㅎ 쇼퍼 드리븐으로 연예인 차량용으로 주로 팔리는 차량이라지만 1열 승차감이 너무 떨어지는가 보네요. 로드 매니저도 사람인데 편하게 운전할 수 있게 해줘야지
noname : 코너는 예상대로네요. ㅋㅋ
뒤로 갈수록 편해지다니 목적성이 확실하고 신기하네요.

[CAR] 독일인에게 2019 그랜드 스타렉스 1일 이용권이 주어진다면?

세계적 자동차 강국인
미국, 독일, 일본 사람들이 스타렉스를 탄다?

외국인에게는 어쩌면 생소할 수 있는 자동차인
스타렉스 어반으로 펼쳐지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
그들은 스타렉스로 과연 무엇을 할까요?

예측할 수 없는 3인3색의 이야기를 담은
'어서와 스타렉스는 처음이지?'
그 두번째 편으로 독일인 엘레나씨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부모님과의 바다 여행을 떠났던 추억을 되새겨보고자
엘레나씨가 한국 생활 중 처음으로 찾게 된 바다
엘레나씨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독한 엘리] Elli in Korea : 스타렉스 타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독일에서도 현대차 요즘 인기 너무 많이지는 이유 있네요! ㅎㅎㅎ 짱 편했어요!
엘세대 : 200km 부럽군요 달려보고 싶군요 200 넘겨서
유미 천 : 저도 스타렉스 좋아하는 데요 이차 어반 익스클루스브 챠랑 이죠
문학을 사랑하는 의사tv : 1빠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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