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버리이스트웨스트베이스워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톰아재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4 18:43:02 댓글 0

본문

테슬러 시승하다 멀버리 베이스워터 미니 데려온 설연휴 브이로그/ 스타필드하남(feat. 소래포구)


Romantic Moon : 안녕하세요 멀버리로 검색하다가 왔어요~ 저는 어제 미니알렉사 샀어요 ㅋㅋㅋ 구매하신 미니베이스워터는 크로로만 메는 저에게 끈이 짧더라구요 ㅠㅠ 근데 베이스워터도 참 이쁘네요~~~
쳇김 : 멀버리 검색하다가 영상 보게 되었어요
이렇게 이쁠줄 알았다면 구찌백 말고 이걸 살걸 그랬어요.너무 예쁜데요? 저는 소지품을 많이 넣고 다니는데 저게 가볍고 뭐가 많이 들어갈것 같고 그에 비해 크기는 그리 안커보여서 딱 인데 ㅜㅜ 영상 잘 봤습니다!
햇꼼언니 : 사이즈 깜찍하니 넘 기여워요
Joo : 멀버리는 저 끈이 두꺼워서 더 귀엽더라구요
잉어킹 : 미니 무게는 가볍나요?? 가방너므이뻐요♥

(ENG CC)가방 맛집 멀버리에 왔어요 feat.입어만 볼게요 / 김나영의 노필터 티비

•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 오픈한 멀버리 매장에 초대받아 다녀왔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

• 멀버리
https://www.mulberry.com/kr/
https://www.instagram.com/mulberryengland/
–––\r
\r
• Channel\r
\r
인스타그램: \r
http://www.instagram.com/nayoungkeem
YY YY : 지수씨 드립력이 날마다 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같이 입어만 보기 할때 넘나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
스트민 : 멀버리가 의외로 의류가 넘 예뻐서 놀랐는데 그걸 또 넘 아름답게 소화하신 나영님 ㅠㅜㅜㅜㅠㅜㅜㅜ 이렇게 매장에서 입어보는 콘텐츠 많이 해주심 좋을 것 같아요 ㅠㅜㅜ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너무 온라인 쇼핑만 많이해서 매장 안간지 한참된듯 ㅠ
Elena's Cart 미국엘레나 : 나영님이 입으면 모든게 예뻐보이는 마법 코트랑 멀버리 그린에 완전 취향 저격 당했어요 멀버리 가방,, 정말 갖고 싶어했던 추억의 그 때 잇템이었는데!!!!! 세월 안 타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그런지 여전히 고급지고 멋지네요
Min Kim :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천상계에서 내려온거 같아요 언니 ❤️ 옷은 화려한데 가방들은 데일리로 너무 딱이네요!!
양상혁 : 요즘 못돌아다녔는데 이렇게라고 쇼핑한 느낌이여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그와중에 멀버리 가방 진짜 이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로그] 언니의 가방장 구경하기 | 멀버리 루이비통 트위스트mm 구찌 프라다 | 정보x 자매수다

언니가 그동안 열심히 모은 가방들을 구경했어요. 갖고 싶은게 많은 만큼 잠도 줄이고 정말 정말 많이 일하면서 열심히 모아서 산 가방들이랍니다
(가격정보는 구매한지 오래돼서 기억이 안 나기 때문에 틀릴 수 있어요. 오타도 좀 있지만 감안하고 봐주세요)
Angela Sohyun Park : 저도 멀버리 너무 조아해요 >< 질리지않고 무난하고 가격대비 고급스럽게 잘 맬수 있는거 같아요. 구경 잘하구 갑니다!
레이나코 ReinaKo : 와..가방 보관을 진짜 잘하셨네요!! 역시 부지런해야해요..
성이름 : 와 30분짜리인지도 모르고 재미나게 봤어요..ㅋㅋㅋ 자매분 케미가 너무 좋아요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언니분 DIY 가방
香香好 : 동생분 말씀 너~~무 재미지게 잘하시고,그걸 너무 스무스하게 잘 받아주시는 언니,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모르고 봤어요^^
지원 : 멀버리 이렇게 많이 들고계신분 첨봐욬ㅋㅋㅋ

... 

#멀버리이스트웨스트베이스워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90건 12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ean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