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대해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테미 조회 3회 작성일 2022-07-01 21:30:29 댓글 0

본문

호주에 대한 재미있고 소소한 이야기 - 쉽고 재미있는 국가 소개

안녕하세요~!! 봉재TV 입니다.


호주에 대한 소소하지만 재미있는 이야기 입니다.
많은 걸 담기 힘들어 흥미 있을 이야기만 했네요^^
자연환경 / 호주코로나상황/ 그리고 비자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Music by (HYP MUSIC)


[Film BGM]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영화음악 | 저작권 없는 음악 HYP - Guardians of the Galaxy
▬▬▬▬▬▬▬▬▬▬▬▬▬▬▬▬▬▬▬▬▬▬▬▬▬▬▬▬
♬ HYP - Seoul \u0026 Music
♬ BGM provided by HYP MUSIC

▬▬▬▬▬▬▬▬▬▬▬▬▬▬▬▬▬▬▬▬▬▬▬▬▬▬▬▬

#호주 #호주소개 #세계여행
Crystal : 호주는 복지가 참 좋아요. 모든 병원비와 수술비가 무료죠.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일자리를 잃은 국민들에게 한달에 250만원 정도 되는 돈을 몇개월 간 지급하고 있어요.
FruiTz plz : 봉재님! 호주에 대한 안내가 차분하고 친절하게 너무 잘 전달되어 있어서 원격수업때 활용하고자하여 댓글남겨요
승민 : 오 캐나다 호주 인도등 영연방 국가들은 이름은 많이 알려져있지만 수도는 모르는거같네요 ㅎㅎ
이슬 : 원주민얘기가 없네요ㅜㅜ
Wonder C : 죄수를 이줏 부터 시작 비이민정책 호주 개성이 없는 국가 중하나 워킹 지자로 젊은이들 ㄴㅎ동착취

모든 고정관념을 깰 호주에 대한 50가지 사실

자, 이제 깜짝 퀴즈 시간이에요! 세계에서 가장 긴 울타리가 있는 나라는 어딜까요? 아니면 그리스 인구가 2번째로 많은 곳은? 음, 사람보다 양이 3배 많은 곳은요? 좋아요, 이 한 단어면 알 수 있죠: 캥거루. 네, 바로 다운 언더 랜드라고 불리는 곳을 말하는 겁니다. 자, 그럼여러분은 호주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나요?

호주는 세계에서 6번째로 큰 나라이며, 하나의 대륙으로 있는 유일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영토를 두고, 호주인의 80% 이상이 해안에서 96킬로미터 이내에 살고 있습니다. 인간이 도착하기 전, 이 대륙은 거대동물의 본거지였어요. 4만 6천년전쯤에 이곳에 살았더라면, 여러분은 오늘 이 자리에 없겠죠. 그러나 여러분은 키가 9미터나 되는 캥거루, 7미터짜리 큰 도마뱀, 그리고 성인 말 크기의 오리들을 보았을 거에요.
타임스탬프:

스키 장비를 챙기세요! 0:44

세계에서 가장 긴 국도 0:58

호주의 만리 울타리 1:15

호주가 얼마나 큰지 1:37

엄~청 많은 해변 2:10

호주에서 가장 큰 부동산 2:24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살아있는 구조물 3:04

호주 국가 문장에 캥거루와 에뮤가 그려져 있는지 3:15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4:38

배트매니아란 4:47

핑크 호수 5:30

사람들보다 더 많은 양 5:56

5천만 마리의 캥거루 6:12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화석 7:04

발굽 없는 동물들 7:21

버거킹은 헝그리 잭스로 변하죠 7:29

실망산 7:43

1500종의 거미! 8:07

국가를 상징하는 꽃 8:43

호주의 언어들 8:58



#호주 #여행 #밝은면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요약:

- ‘오스트레일리아’ 는 라틴어로 “남쪽”을 의미하는 ‘오스트랄리스’에서 유래했어요.

- 세계에서 가장 긴 국도는 호주에 있습니다. 그것은 14,500킬로미터 이상 뻗어있죠!

- 호주에서 가장 큰 부동산은 면적이 약 103,500 제곱 킬로미터입니다. 대한민국은 이곳에 들어가고도 여분의 공간이 많이 남을거예요.

-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살아있는 구조물은 호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입니다.

- 캥거루도 에뮤도 뒤로 걸을 수 없어요. 그래서 호주 국가 문장에도 그려져 있는 겁니다. 자 계속 가보죠!

- 호주에서만 사는 알을 낳는 포유류인 오리너구리는이 행성에서 보기 드문 독이 있는 포유류 중 하나입니다.

- 1902년까지 낮 동안 파도에서 수영하기는 호주에서 불법이었어요.

- 그리스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그리스 인구는 호주에 있어요. 사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멜버른이죠.

- 1880년에 멜버른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였어요. 요즘은 일본의 도쿄가 그 타이틀을 쥐고 있죠.

- 2018년에, 인간개발지수에서 호주가 노르웨이, 스위스에 이어 3위를 차지했어요.

- 호주에는 약 7천4백만 마리 양들 대비, 2천5백만 명의 사람이 있어요. 이는, 3 대 1의 인상적인 비율을 만들죠.

- 호주 서부에는45킬로그램 이상의 감자를 소유하는 것은 법에 위배 되요.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화석들은 호주에서 발견되었죠. 자그마치 34억살이나 되었죠!

- 이 나라에는 매우 다양한 종들이 있는데, 지금까지 발견된 종은 25%에 불과해요.

- 호주에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을 수 없는 독특한 식물과 동물 종들이 있습니다.

- 호주의 90% 이상이 초목으로 덮여 있어요.

- 1988년부터, 호주는 국가를 상징하는 꽃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것은 골든 와틀입니다.

- 호주는 200개 이상의 다른 언어와 방언을 사용하는 다국적 국가입니다.

- 호주에는 12개의 자연 유적지, 3개의 문화 유적지와 4개의 혼합 유적지를 포함해서 19개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보호지역이 있어요.

- 호주의 총 길이와 폭의 차이는 320 킬로미터에 불과해요.

- 호주 국영 항공사인 콴타스는 주간 비행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재활용 식용유를 사용합니다.
-----------------------------------------------------------------------------------------------
우리 체널글을 구독하세요~~~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goo.gl/6eHzqB

5MC 여성편: goo.gl/cREy5K

5MC 어린이편: 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goo.gl/8uVu6B

속닥속닥: 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재고 자료 (사진, 영상 및 기타) :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Alexander Kim : 호주의 축복은 인구 증가입니다. 빨리 9천만을 넘기를...
이자성 : 인종차별이 엄청 심한 나라고 외국인 실종이 가장많은 나라도 추가해주세요
오스만 : 내년에 호주가는데 많이 알아갑니다
김태훈 : 동물이 나라를 지키는 나라가 있다?
에롬이 : 멜번 살던때가 그립구만

호주라는 나라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호주 역사의 시작!

#호주 #역사 #세계사

이번 영상에서는 오스트레일리아, 즉 호주라는 나라가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역사적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

참고자료
Reynolds, Henry: The Other Side of the Frontier. Aboriginal Resistance to the European Invasion of Australia, Ringwood 1990
Macintyre, Stuart: A Concise History of Australia, Cambridge 2004
Voigt, Johannes H.: Geschichte Australiens und Ozeaniens. Eine Einführung, Köln 2011
장재우 : 세계사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영국은 2차 대전에서 나치 독일에 대항해서 싸웠다는 이유로 자신들이 저지른 많은 악행들이 묻혔다는 느낌이 드네요. 게다가 영국은 현재도 선진국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 악행들이 그다지 문제 삼아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역사는 승자의 기록이라는 말이 사실인 것 같아 씁쓸하네요. 오늘도 유익한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그나저나 일러스트는 직접 그리시는 건가요?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회사원 : 너무 잘보고있어요! 좋은영상감사합니다. 혹시 기회가된다면 핀란드역사도 한번 다뤄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유럽의 메인 나라가 아니다보니 한국에 많이 알려지지가 않아서 정보가 많이 없네요. 핀란드는 유럽임에도 정말 한국과 비슷한 역사를 가진것같아 개인적으로 흥미로웠거든요~
Sean Jung : 뉴질랜드 거주자입니다.
가능하시다면 영국인들과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과의 전쟁과 와이탕이 조약에 대한 영상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분상식 세계사 : 지리적으로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 호주대륙까지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영국이 미국의 독립이후에
새로운 식민지를 개척해야 할 필요성에 맞딱뜨리게 된 후에 갑자기 호주가 보이기 시작한 것이군요. 역사는 정말 톱니바퀴처럼 서로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영국의 악랄한 식민통치에 대해서는 여기저기서 많이 들어봤지만,
원주민 아이들을 부모와 분리하여 제 3의 장소에서 단체양육하는 정책은 정말 처음 들어봤습니다.
지워야할 계정 : 구독자가 30만 이상은 돼야할 것 같은 유익한 채널 : ) 내용이 유익하기에, 언젠간 그런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호주에대해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ean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