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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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허클베리핀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5 04:55:2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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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반, 체형교정 2019] 하비, 생리통, 비대칭, 출산후, 성장기, 오다리에도 굿! (효과보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주의사항은 무리하게 동작 하시지 마시고 점진적으로 꾸준히해서 동작 늘려주세요. 그리고 다른운동도 마찬가지지만 특히나 골반교정 체형교정은 거울 앞에서 해야 합니다. 좌우균형이 맞는지 몸으로 느끼고 눈으로 확인을 하면서 하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지내는 숙소에 거울이 없어서 동작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너무 늦어져서 그냥 올립니다 (흑흑)
그리고 디스크 환자분들은 디스크가 눌리는 동작이 있으니 피해 주시고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예: 상체 옆으로 숙이는 동작) 디스크 환자분들은 업그레이드영상보다 1탄영상이 오히려 좋습니다. 1탄영상에서 레터럴 플렉션 마지막동작은 디스크가 눌릴수 있기 때문에 옆으로 스트레칭할때 조심 하셔야하고 그거제외 하고는 크게 무리없습니다. 스트레칭을 너무 무리하게 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운동이든 스트레칭이든 무리하지말고 점진적으로 늘려주는게 중요합니다.
모든 환자분들이 상태가 다르고 저는 의사가 아니기때문에 가능하시면 병원에 한번 더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해보세요! 저도 여행중에 매일 컴퓨터 하느라 몸도 많이 틀어지고 자세가 엉망인데 하고나면 자세도 좋아지고 잠도 솔솔 오고 다리도 예뻐지고 몸의 변화가 많이 왔어요 :)
그리고 교정중에 약간의 통증이 오시는분도 있는데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꾸준히 하다보면 좋아집니다. 무리하거나 동작을 잘못해서 통증이 올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시고 한동작 한동작 균형을 맞추면서 정확하게 해주세요.

전 영상에서 후기댓글 감사했습니다. 감동감동
재미있는데 댓글도 많아서 많이 웃었습니다. 덕분에 이번영상에서 동작이름도 제가 지어봤어요 ㅋㅋ
이번 영상도 후기댓글 잊지 말아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프로그램 구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

골반교정\u0026체형교정 1탄 입문

골반교정\u0026체형교정 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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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문의 : miseowon@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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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은 : 항상 홈트 하면서도 어느 영상에도 댓글 달아본 적이 없던 게... 꾸준하지도 못할 뿐더러 효과를 잘 못봤었어요. 근데 제가 골반 틀어짐이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 영상 따라한지 1주일 차인 지금 눈에 띄게 달라졌어요. 양 골반이 앞으로 튀어나와서 속옷을 입었을 때 속옷 밴딩이 골반에 걸쳐져서 항상 띄어져있고 공간이 생겼었는데 골반 튀어나온 게 쏙 들어가고 속옷 밴딩이 몸에 착붙됐어요.... 너무 놀라워요 1주일 만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게. 원래 다리 엄청 자주 꼬왔었는데 이젠 의식해서라도 안 꼬게 되고 꼬는게 오히려 더 불편하게 느껴질 정도에요 이젠 제 필수 스트레칭 ㅜㅜ 하루라도 안하면 찝찝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jiyeong Park : 이곳으로 소환해주실분.. 미리감사합니다
M : 1:00 소머리
3:50 개구리1
5:05 개구리2
6:41 트라이앵글
8:15 박쥐
10:00 누운 나비
11:11 원레그 브릿지 + 4자 스트레칭
13:19 한쪽 다리 비틀기
15:01 비둘기
16:30 래터럴 플렉션
비빔빱 : 엊그제 골반이 아파서 잘 못걸었는데 이거 한번하고 괜찮아졌어요 진짜 신기해요..! 그동안 스트레칭보다 근력운동이 더 좋다 생각했는데 똑같이 중요하다는걸 느낍니다ㅠㅠ 오늘 이틀차고 앞으로 주 2회 이상 꾸준히 하는게 목표에요
haengbok : Such a great video with awesome instructions! I didn't expect to sweat this much - it was tough but so engaging - the time flew by! I'll be doing this daily, thank you! I just discovered your channel, and can't wait to try more videos. Looking forward to more of your uploads, thank you Somi!!!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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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승전운동의 운동목적은 환자(질병/손상)가 아닌
생활 속 통증이나 불편감을 가진 사람의 셀프이완,
질병 및 근육통 예방을 위한 정밀한 운동방법의 방향성 제시와 정보제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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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Warning\u0026Disclaimer):
1:1 트레이닝이 아니기 때문에 운동 후 근골격계 피드백(증상)과
모든 경우의 수와 개인의 모든 특성을 고려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운동은 각자의 책임하에 실시하는 것입니다.
신체의 문제에 대해 책임져 드릴 수 없습니다.
가장 대표적이고 전형적인 체형에 따른 기본적인 운동의 방향성을
다루는 콘텐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불안한 분은 무작정 따라하지 마시고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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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천히 따라하실 수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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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까지 듣고 올바로 꾸준히 하시면
몸관리(통증감소,체형관리)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안전하고 과학적인 스포츠성 자세 및 체형 개선운동!
기승전운동의 생체과학 스토리!
일상생활에서 오는 통증을 올바른 자세와 동작(운동)으로 완화!

Music \u0026 Sound Effects :
purchased Certificate Licenses of the music \u0026 sounds provided by Envato Market

Intro sound
Krzysztof Pietras IPI number: 00742598217 Zaiks Poland.
Golden Shark IPI number 384548327 ASCAP USA
홍홍홍 : 다리끝 절임 증상이 나타나서 여러 동영상을 찾아보고 따라했는데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방법으로 해보니 바로 저린증상이 없어졌어요. 당장은 폼롤러가 없어서 말씀해주신 부위를 풀어주는 느낌으로 주물렀는데 정말 신기하게 없어졌어요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집지키미 : 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폼롤러로 매일 해보겠습니다 허리부터 발끝까지 통증과 저림증상 때문에 최근 너무 힘든 상태입니다 ㅠㅠ 게다가 무릎도 안좋아서 .. ㅠ 직업상 오래 앉아서 일을 해야하는데 나름 좋은 의자 쓰고 있는데도 앉아있는 것 자체가 힘듭니다 허리 잡아주는 체어나 방석 같은게 도움이 많이 될까요??
김성훈 : 잘 봤습니다 저는 투어게인에서 구매한 마사지스틱이랑 폼롤러 같이 병해주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hae12 : 한달째 고생중이었는데 폼롤러로 풀어주니 진짜 바로 괜찮아졌어요ㅠㅠ 일상생활에 지장이 커서 너무 힘들었는데 지금이라도 방법을 찾아서 다행입니다.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이은정 : 정말 도움이 됐어요 .몇달동안 괴롭히던 다리저림이 한번만으로도 확 좋아져서 결국은 맞는운동을 해야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꾸준히 해보고 또 좋은 댓글 남기겠습니다~~

허벅지살이 찌는 이유는?

다리는 끊임없이 몸의 하중을 지탱하여 움직이기 때문에
저녁이 되면 붓거나 뻐근한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특히 다리가 무거워진 듯 허벅지사이즈가 늘어나
입던 바지가 작아질 때!!
제일먼저 하체순환을 의심해보세요~

위 운동과 함께
틀어진 골반을 올바르게 교정해주고
허벅지 근육이 뭉치지 않도록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통해
건강하고 날씬한 하체라인을 만들어보세요

#하체비만운동 #순환스트레칭 #부종제거
Yang Hee Choi : 정말 쌤의 스트레칭은 레전드입니다. 꾸준히 하면 깨져있던 균형까지 잡아줘 도수치료 필요 없는 몸으로 만들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최미화 : 일주일 해본 결과 저한테는 이 스트레칭이 최고네요.제일 놀라운건 붓기가 빠지면서 혈액순환이 잘되그런지 안빠지던 허벅지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든게 눈에 보이네요.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해야겠어요.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아아아유 : 두달 운동 후기
하체 운동 후 마무리로 하나쌤 하비스트레칭 영상으로!
현재 체중 감소와 함께 종아리부터 허벅지 힙까지 쭉 빠졌어요 다리도 넘넘 시원해요
시간없을때는 5분 시리즈 종아리 스트레칭만ㅎ
종아리도 음청 얇아졌어요
좋은 운동 알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동구래미 : 오늘 6일째인데, 드디어! 골반교정 스트레칭 부분에서 양쪽 엉덩이가 바닥에 닿기 시작하네요. 골반이 너무 틀어져있어서 이 부분할 때 항상 한 쪽 엉덩이가 떠 있었거든요. 신기해요! 아직 아프긴하지만 그래도 닿기 시작했어요!! 역시 하나쌤 운동은 이 맛으로 합니당 ㅎㅎ 저도 얼른 개구리자세에서 엉덩이 닿았으면 좋겠네요! 계속 따라해볼게용!
제이담 : 우와 하나쌤 이거 정말 좋은 스트레칭 루틴같아요,, 제가 운동을 다시 시작한지 11일째인데 거의 매일 해주려고 노력했거든요!! 정말 다리가 편해졌어요,, 저는 다리 길이가 서로 다르고 고관절이 정말 안좋은 편이에요 그래서 골반에서 다리로 이어지는 부분이 일상생활 하면서도 자주 빠지고 불편한적이 많았는데 이 영상으로 훨씬 좋아졌어요!! 물론 쌤이 보여주시는것보다 가동범위가 적지만 설명해주시는대로 올바른 힘의 방향을 유지하려고 하면서 저한테 맞게 따라하고 있어요!! 하체 스트레칭을 해도 항상 풀리지 않는 뭔가가 있었는데 이 영상으로 해결된것 같아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골반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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