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종아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희와철수 조회 2회 작성일 2022-05-27 19:00:54 댓글 0

본문

종아리에 독 있는 여자들.. 종아리 알빼기 [셀프 근막이완]

셀프로도 종아리 근육을 풀어줄 수 있지만 친구랑 하면 더 시원하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엉덩이 근막이완도 알려드렸는데
허리가 아프신 분들은 엉덩이도 잘 풀어주셔야 해요!
종아리 근육이 없어도 뭉치기 때문에 영상을 보고 잘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 Fitvely Model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boram__jj/
➞ Fitvely Model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imimi_ja/

➞ 소외계층 아이들 기부에 동참하기 : 핏블리 멤버쉽 전액기부
https://www.youtube.com/channel/UC3hRpIQ4x5niJDwjajQSVPg/join

➞ 핏블리의 압축된 생리학지식 독학으로 배우고 싶다면!
[PDF전자책 : 핏블리의 다이어트 생리학]
https://www.fitvely.co.kr/50/?idx=19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 FCL (Foundations of Coaching Lifts)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WTPA (여성트레이닝전문가) - 초대 협회장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베스트셀러 '핏블리 다이어트 생리학' 저자
베스트셀러 '핏블리의 헬스 다이어트 전략집' 저자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라이프타임 내추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채용공고(상시채용) : https://bit.ly/3op31v6
➞ 핏블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itvely_moon/
➞ 비즈니스 문의 : moon@fitvely.com

핏블리의 전문성으로 만든 브랜드
➞ 핏블리 온라인 운동/식단코칭 받고싶다면? [힙서울]
https://fitvely.co.kr/online-shop
➞ 핏블리의 헬스장이 궁금하다면? [힙업공장 부천/여의도]
http://pf.kakao.com/_qDxnpC/chat

➞ 타락한 트레이너의 도넛가게가 궁금하다면? [슈가쇼크]
https://www.instagram.com/sugarshock_kr/
➞ 타락한 트레이너의 피자\u0026와인 가게가 궁금하다면? [치즈쇼크]
https://www.instagram.com/cheeseshock_kr/

➞ 핏블리가 만든 조명맛집 바디프로필 [힙스테이]
https://www.instagram.com/hipstay_official/
➞ 핏블리가 입고있는 짐웨어 [코네이크]
https://conake.kr/
돼람이 : 다음에 석기블리도 꼭 고문(마사지) 할 기회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본김에 오늘 종아리 좀 풀어야겠다..!!
제 종아리에 악마가 살아요
Lilac : 아 미자님 복식으로 샤우팅 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어이 한씨! : 진짜 돼람이님이 질문들이 주옥같아서 좋네요.
혼자 하는 방법이라던지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게하는 질문 같은거
잘 보고 갑니다!!
핑크뮬리 : 오늘 종아리 근막이완 영상 너무 웃겨요 ㅋㅋ 돼람이님 미자님 샤우팅 ㅋㅋ 푸핫 보는 내내 웃었네욤 운동하고 오면 종아리 폼롤러로 자주 풀어줘야겠어요 오늘 영상도 도움 많이 됐어요 내일은 ... 러브웨이 마지막회 또르륵 ㅋㅋ
져니져니 JennJenna : 예전에 비슷한 영상으로 종아리 알 눌러서 풀어주는걸 멍들때까지 따라했더니(전 마사지 건이 없어서 손으로 했어요 오늘 영상이랑 같은 방법이더라구요) 아무리 종아리알 생기는짓(?) 해도 그나마 덜 생기고 다리도 편했어요!! 고통은 둔감 해진다더니 요즘은 아무생각없이 꾹꾹 눌러도 멍이 들어도 아프지도 않고 덜 풀리는것 같고 오히려 종아리가 더 딱딱해지는거 같은데 다음 단계인 마사지가 있나요?ㅠㅠ

절대로 종아리알 안 빠져요ㅣ여자하체전문 유튜브 진블리

절대로 종아리알 안 빠져요ㅣ여자하체전문 유튜브 진블리
-
앞으로 하체관련 컨텐츠를 전문으로 올리겠습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여자하체 #종아리 #하체운동
진블리Jinvely : 앞으로 하체관련 컨텐츠로 유튜브를 시작 할 것 같아요열심히 하겠습니다
최진영 : 전 3년전까지만해도 마른편에 속해서 하체에 콤플렉스가 없었는데 커가면서 하체비만이 되어갔어요. 상체랑 얼굴만 보면 말라보이는데 하체만 보면 통통 그자체...심지어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갑자기 근육이 붙어서 허벅지는 차범근 수준이고 종아리 알은 김종국 수준입니다. 발목도 코끼리 발목이구요.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요ㅠㅠ(참고로 지금은 정상체중이에요. 3년전에 비해서 살이 좀 쪘어요) 이런상황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임아랑 : 종아리 알뺄때 투어게인 마사지스틱 쓰는데 시원하고 효과 있는거 같아요
마샤 : 종아리 살는 절대 안빠지는건 인정합니다...좋은 정보 감사 구독 누르고 갈께요
love cherry : 선생님 꼭 답변 달아주세요!!
다리 근육량이 평균였는데 자전거를 몇달간 타면서 운동했더니 다리 근육량이 평균이상이 되었고 가만히 있으면 알은 없어보이지만 발뒷꿈치를 들어올렸을때 알이 툭 튀어나왔어요.. 알부분 만지면 근육뭉친것마냥 뻐근하고요
예전엔 이런게 없었거든요
이럴땐 어떤걸로 다시 전처럼 돌아올수있을까요?ㅠ
취미가 자전거운동이라 앞으로도 자전거 탈때마다 더 알이 생기는것아닌지 안없어지는것 아닌지도 걱정됩니다..

앞벅지 볼록, 뒷벅지 셀룰라이트, 허벅지 안쪽살 모조리 불태우고 [여리탄탄 일자 허벅지] 되는 7일 루틴

허벅지 돌려깎기
/

일반식이 편안해지는 ‘3주 식사훈련’ 보러가기
Class101 https://class101.net/products/Iup4QwehHraoIlTQLay0

한달 하루 20분, 이번달 무료 홈트 프로그램 도전하기
Blog https://blog.naver.com/dllwllsll

편안함과 핏을 모두 잡은 이지은 다이어트가 직접 제작한 레깅스 구경하기
MWOOYANG https://www.mwooyang.com

이지은 다이어트의 일상 구경가기
Instagram @jiny_kilogram https://www.instagram.com/jiny_kilogram/

/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

#근육형하체#하체비만#다리부종
박 : 와 미쳤다… 웬만해선 후기 잘 안 쓰는데 진짜 미쳤어요ㄷㄷㄷ
4일 동안 이 영상이랑 안벅지 운동 한 세트씩 했는데 처음 3일 동안은 별로 변화가 없어보이다가 지금보니까 정말 허벅지가 너무 얇아졌어요!! 평소에 다리 딱 붙이고 앉으면 허벅지 사이에 공간이 없었는데 지금은 아무리 힘 줘도 공간이 생겨요ㅠㅠㅠㅠ 진짜 짱!!!!
뭘봐 : 진짜 구라안치고 빡쳐서 울면서함
냇씨 : [READY 준비](Before 10sec in starting)(시작 10초 전) 2:39
Round 1 (Stretching)(스트레칭) 2:49
Round 2 (Main A)(본 동작 A) 4:57
Round 3 (Stretching)(스트레칭) 11:25
Round 4 (Main B)(본 동작 B) 12:12
Round 5 (Core & Balance)(코어 & 밸런스) 17:22
Lower body fat burn + slim leg (하체올킬루틴) 19:19
adkaii : отмечаю дни тренировок
1. было напряжно, тело и ноги тряслись
2. после вчерашнего ноги болят и руки, но я сделала всё!!
임서현 : Round 1. 스트레칭 2:39
Round 2. 본동작 A 4:58
Round 3. 스트레칭 11:27
Round 4. 본동장 B 12:15
Round 5. 코어&밸런스 17:26

... 

#여자종아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83건 4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rean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